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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목록 작성에 대한 확실한 조언



기반을 확장하면서 기존 고객과 교류하고자 한다면 이메일 마케팅이 필요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자신의 사업을 위해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성공을 가져오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은 개인적인 톤을 가져야 한다.


어떤 종류의 마케팅 노력도 그렇듯이, 일단 당신이 개인적인 관계를 맺으면 고객은 당신과 비즈니스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게 된다면, 그것에 대해 당신의 이메일에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청중을 공략하십시오.


두 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읽게 한 후, 그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등록하도록 요구하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구독 링크를 전자 메일에 포함시켜 독자들이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데이터베이스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려면 전자 메일을 보내려는 사람들의 허락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사용자가 사용하고자 하는 주소의 모든 사용자를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민원이 많이 생기거나 영원히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사이트에 있는 전자 메일에 동일한 설계를 사용하십시오.


여기에는 글꼴, 로고 및 색상표가 포함된다.


읽기 쉬운 표준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몇 개의 메시지를 받은 후에, 소비자들은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할 것이고, 바라건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할 때 친숙함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전자 메일에 유용한 정보를 입력하고 판매를 위해 정보만 포함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구독자 정보를 보내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을 이메일에 넣으십시오.


명절에 인사말을 보내라, 그들에게 판매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전자 메일 목록에 소비자를 추가할 때는 두 번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비록 이것이 불필요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이 사람이 당신의 이메일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증한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곤경에 빠질 가능성을 없앤다.




주요 휴일은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기에 최적의 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라.


사람들은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거나 다른 문제에 몰두할 가능성이 높다.


물론 특정한 예외를 이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블랙 프라이데이는 관련 캠페인이 보증되는 한 경우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사람들로부터 적절한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나쁘게 보이게 한다.


당신은 심지어 일부 ISP에 의해 금지될 수도 있고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소개 단락은 기존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고객을 찾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와 관련이 있다.


위 기사의 정보와 팁은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달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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